런닝맨(121111) 초능력 야구편 첫번째 미션은,


오프닝도 없이 다짜고짜 이름표 떼기!!


초능력 야구 경기에서 쓸 수 있는 "초능력 카드" 를 무려 2장이나 선점할 수 있는!! 중요한 첫 경기였다. ㅋ


이른 아침 방송통신대학교 대학로 본관에 모인 런닝맨과 게스트.

각자 따로따로 입장했는데, 서로 모여 인사한번 못해보고 다짜고짜 이름표떼기 시작!! ㅋ




역시 유르스윌리스의 감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어떻게 알았지???? ㅋㅋ






이날의 게스트 소개~

게스트는 추신수, 류현진, 진세연! 그들이 방송대에 떴다!!


메이저리그에서 관중들이 Go Choo!(고추!)라고 응원한다는 추신수!

메이저리그 진출이 확정되 요즘 핫이슈로 떠오른 괴물투수 류현진!

그리고 다섯손가락에서 지호여친으로 활약(?)중인 귀요미 진세연양~









사고뭉치 강개리 학생~ 또 장난끼 발동해서 멍지 옷을 훔치고 ㅋㅋㅋㅋ

옆구리 시린 가을이 되었더니 월요커플이 수상하다!!











아놔 ㅋㅋㅋ 그냥 들어가셔도 무서운 운동선수들이.. 연습까지.. ㅋㅋㅋㅋ

아직 멤버들 만나 인사도 못하신거같은데.. 일단 이름표부터 뜯고 인사를 ㅋㅋ




방송통신대학교 대학로 본부에서 진행되는 런닝맨 이름표떼기 드디어 스타트!!!!

(아따 우리학교 멋져부러 ㅋㅋ)




열번째 런닝맨 류현진은.. 입장하자마자 능력자 김종국부터 찾는데 ㅋㅋㅋㅋㅋㅋ





방송대 참 이쁘져? ㅋㅋ 새로 지은 건물이라네요...




순식간에 아웃된 하하, 광수, 등등.. 불쌍한 초식동물들 ㅋ




멍지에게 의존해 꼭 붙어다니던 귀요미 진세연도 런닝맨에 온 이상 배신의 욕구를 참지 못하고 ㅋㅋㅋ

송지효 이름표를 뜯으려다 딱걸린 ㅋㅋㅋㅋㅋ

런닝맨만 오면 사람들이 다들 이름표 뜯기 욕구에 휩싸이나봐 ㅋㅋㅋ





은둔하던 초식동물 지석진.. 은둔생활 끝내고 나온지 1분만에 감옥행 ㅋㅋㅋㅋ

그러게 왜 나왔어 ㅋㅋㅋㅋ 그냥 사진찍고 도로 들어가지 ㅠㅠ








괴물 류현진한테 딱 걸린 에이스 송지효 ㅠ0ㅠ ㅋㅋㅋㅋ

에이스도 소용없다.. ㅋㅋ 인정사정 없는 야구선수들 ㄷㄷㄷ

송지효가 숨은 저기는 방송통신대 손님용 탕비실인가부당.. 멋지당!




결국 진세연도 류현진에게 아웃 당하고...

이제 남은건.....




능력자 김종국 VS 괴물 류현진!!!!

운명의 1:1 대결!!!




신사적으로(?) 저 멀리서 달려와서 방어없이 동시에 공격해서 단판승부를 짓기로 했는데......

결과는 어찌되었을까요? ㅋㅋㅋㅋㅋㅋ 궁금하면 재방 보시길~ ㅋㅋ


아.. 나도 종종 가는 방송대 건물에서 런닝맨들이 뛰어다니며 이름표 뜯었다고 생각하니.. 괜히 설레..ㅋㅋ

담에 방송대 가면 런닝맨 촬영장소 사진찍어와야겠다 ㅋㅋㅋㅋ


AND